본문 바로가기

일상stroy

앤디의 일상 '주절주절'

하암...
매일같이 새벽에 일하는 저 앤디..ㅠ_ㅠ
그런 저에게 힘이 돼는 것은?!
블로그 포스팅하기.. 그리고 따뜻한 차 한모금..
갑자기 그냥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ㅋㅋ

저만의 작은 카페, '앤누' ...ㅋㅋㅋ

콘플레이크 천마차, 현미녹차, 녹차, 캐모마일,카누 스위트아메리카노, 카누 아메리카노 그리고 케냐AA원두 @_@



제 커피메이커에요 ㅋㅋ 흠.. 이게 아마 3년? 4년정도 된것같네요.. 참 오래도 썼습니다..


집에서 집히는 머그잔중에 나름 예쁜 머그잔을 챙겨왔습니다 ㅋㅋ
예전에 한창 머그잔 모으는게 좋아서 취미삼아 이것저것..
덕분에 집 찻장에는 머그잔이 수북히.. 왜이렇게 사오냐며 등싸닥션을 맞았다는 ㅠㅠ
이것도 한 4-5년전에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ㅋ
스타벅스에서 각 나라를 테마로 잡아서 머그잔을 만들었는데, 그때 나온거에요
겉면에 훈민정음 서문이 적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통차와도 어울리는 머그잔 같습니다..

야간일을 하는 저에게 차는 빼놓을수 없는 필수템 같아요...
아...지금 생각났는데 가방에 한방차 종류도 있었네요..ㅋㅋ
이건 놓을 공간이 없어서 패~스 ㅋㅋㅋ


지금까지, 방금 내린 드립커피를 마시면서 드립글을 쓰는 앤디였습니다ㅋ-ㅋ